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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Q

    동영상갤럭시 탭 (GALAXY TAB) | WIFI 설정으로 이동 | 동영상 재생 불가

  • A

    삼성 갤럭시탭 업데이트 후 삼성브라우저앱에서 시청할 경우 정상 재생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2021.01.26) 

      기존 정상적으로 시청하다가 업데이트 후 갑자기 재생이 되지 않는 현상입니다. 추가로 다음과 같은 메시지나 보입니다. 




      확인 결과 업데이트 시 삼성브라우저앱의 기본 값이 강제로 '데스크탑모드'로 변경되며,  user agent도 역시 변경되면서 기존 설정과 충돌이 나는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임시 해결 방안으로 삼성브라우저앱 설정 메뉴에서 데스크탑 보기 모드를 해제하거나 타 브라우저 기반 시청을 권장합니다. 






    삼성브라우저앱 내 설정 메뉴에서 상기와 같이 '모바일 버전' 보기 상태로  변경한 뒤 동영상을 시청을 시도합니다.  

    이 설정 변경을 통해서도 시청이 불가한 경우, 모바일 크롬 (Chrome) 브라우저 혹은 웨일 (whale) 등 타 브라우저로 시청을 재시도 합니다. 





    갤럭시탭(안드로이드 기기)에서 플레이어 로딩 시 WI-FI 설정창 연결

    고화질 버튼 클릭 시 어플리케이션 설정, 와이파이 설정 창이 뜨면서 재생이 되지 않는 현상이 대부분입니다. 아래와 같이 저장권한을 허용해야 합니다.

    안드로이드 설정 > 어플리케이션탭 > 우상단 설정(세로점3개) > 시스템앱설정 > kollusplayer ON > kollus앱오픈 > 저장권한 허용.





    갤럭시 탭 실행 불가

    실행 시 오버레이 감지 메시지가 나오는 경우 실행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다른 앱 위에 켜져 있는 타 어플리케이션을 OFF한 뒤 재 실행합니다.



    갤럭시 탭에서의 영상, 소리 재생 불가

    초기 모델은 시청이 어렵습니다. 최소 아이스크림 버전 설치가 권장됩니다.

    갤럭시 탭 설정(환경설정) > 어플리케이션 관리자>시스템설정변경>콜러스 플레이어 권한 설정을 허용합니다.

    갤럭시 탭 내 사운드 볼륨 믹서 항목 내 IE항목이 음소거 되어 있을 경우 이어폰을 제거하면 소리가 나오지 않습니다.

    IE항목 음소거를 해제하기 바랍니다. (또한 크롬 브라우저 사용도 권장합니다.)



    'windows 환경에서만 컨텐츠를 재생하실 수 있습니다.windows XP 서비스팩2 이상의 OS가 설치된 기기에서 실행해주세요.'

    갤럭시탭 (S5e)으로 강의 시청 시 콜러스 플레이어가 구동되지 않으면서 해당 메시지가 팝업되는 현상이 리포팅 되었습니다, 

    갤럭시탭 및 삼성 전용 DEX 운영체제에서는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안드로이드 운영환경에서 재생하시기 바랍니다.


  • Q

    동영상녹화캡쳐프로그램 | 1002 | Zoom

  • A


    최근 코로나(COVID-19) 바이러스로 인해 재택근무 용으로 화상미팅 솔루션을 설치하는 사례가 있습니다. 

    단, 해당 화상 미팅 솔루션에는 대부분 화면 공유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화면 공유는 스크린 캡쳐와 동일한 기능을 구현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콜러스 플레이어는 캡쳐프로그램으로 인식,  

    1002 에러 코드를 팝업 하거나 동영상 재생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업무 용으로 해당 화상 미팅-Zoom을 사용해야 하는 경우는 다음 사항을 참조합니다. 


    해당 프로그램은 브라우저(Browser) 기반 플러그인(plug-in)으로 동작할 수 있으므로 해당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크롬(Chrome) 브라우저의 경우 Zoom의 설치 옵션에 따라 브라우저용 Zoom 확장으로 설치됩니다. 

      폴더에서는 kgjfgplpablkjnlkjmjdecgdpfankdlekag 로 검색됩니다.

      링크 참조: https://zoom.us/download 


    동영상 재생 시 크롬 브라우저를 제외한 다른 브라우저(IE, Firefox 혹은 기타) 로 시도합니다.  Zoom과 확장어플리케이션이 설치된 브라우저는 완전 종료해야 합니다.

    Zoom 클라이언트 버전을 사용할 경우, 동영상 시청을 위해서는 완전히 종료합니다. (아이콘 트레이, 작업관리자에서 종료하여 보이지 않아야 합니다.)  

    종료하지 않을 경우 모든 브라우저에서의 동영상 시청이 가능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Q

    동영상“플레이어 초기화에 실패하였습니다. 화면을 새로 고침 해주세요”

  • A

    플레이어 설치 에러 입니다. 단계 별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1. 크롬 브라우저 설정 초기화 시도합니다. 혹시 크롬 브라우저 프록시 설정이 되어 있다면 해제합니다.  

    2. 사용하는 IP구성 중 DNS서버가 사설로 되어 있을 경우 Google로 변경 바랍니다. (8.8.8.8)

       DNS 설정과 관련 참고사항이 있습니다. 링크 클릭 시 이동

    3.이후 재 부팅 후 다운로드가 정상화될 수 있습니다.


     

    PC 작동시간이 하루 이상 경과한 경우에도 PC리소스 부족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재부팅 후 정상 작동이 되는지 확인합니다.


    플레이어 설치파일이 손상되거나 최신 버전이 아닐 경우 동일한 메시지가 팝업될 수 있습니다. 


    우측 링크를 통해 최신 버전을 설치합니다.  →  플레이어 설치 방법


    8613 에러코드가 발생할 경우 별도 우측 링크 참조바랍니다.  링크8613


    DNS서버가 사설 서버 혹은 임의의 서버 IP주소로 되어 있는 경우 플레이어 설치가 정상적으로 이루어지지 않을 수 있습니다. 해당 환경 확인 요망합니다.


    이외 공공장소 내 바이러스 프로그램으로 인한 차단 상태 일 수 있습니다. 수동 설치 후 재 부팅을 권장합니다.


    해당 에러는 'Player initialization failed. Please refresh this page' 와 같은 에러 메시지를 동반합니다. 


    참조: 해외 거주, 한국 이외 지역에서의 시청 주의사항


     

  • Q

    동영상에러코드 & 문구 검색

  • A

    Kollus 플레이어 이용 시 일어나는 에러코드 및 문구 아래에 url 클릭하여 검색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에러코드 & 문구 검색

  • Q

    동영상해외 거주, 한국 이외 지역에서의 시청 주의사항

  • A

    플레이어 설치 불가, 동영상 재생 불가 혹은 소리와 음성이 들리지 않는 현상이 발생될 경우 아래 사항을 먼저 체크해주시기 바랍니다.  가장 빈번하게 해결되는 사례들 입니다.


    동영상 접속 불가 시 사용자 랩탑, 혹은 노트북의 DNS설정사항 확인이 필요합니다.  접속기기의 DNS가 해당 국가 통신사로 부터 자동설정되어 있거나 임의 설정 변경으로 접속혹은 재생 불가 현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상세 내용은 아래 링크를 참조합니다.

    error coder 8481


    시스템 로캘 (SYSTEM LOCALE)이 거주 지역환경과 맞지 않을 경우 정상적인 시청이 안될 수 있습니다.

    error-message-nsis-error




    플레이어 설치- 언어옵션 설정 이슈

    설치 단말기, 디바이스의 언어옵션이 한국어가 아닐 경우 초기 설치 단계 부터 에러 및 정상적인 프로세스가 이루어지지 않을 수 있습니다. 해당 현상은 주로 해외에 거주하면서 콜러스 플레이어를 통해 한국 내 유통되는 컨텐츠를 시청하고자할 경우 자주 발생되는 것이 리포팅 되었습니다. 제어판 내 메뉴 중  ‘유니코드를 지원하지 않는 프로그램에 사용하는 언어’가 ‘한국어’로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이 필요합니다.


    제어판>국가 또는 지역 >관리자 옵션(탭)에서 ‘시스템 로캘 변경’

    영문 OS일 경우 작업 표시줄 내 Windows 아이콘에서 마우스 우측 클릭>Control Panel>Clock Language and Region>Administrative 탭 내 ‘Change system locale’

    한국어로 변경 및 재부팅 후 설치를 시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모바일(iOS, Android) 언어옵션 설정


    Mac OS/iOS 에서는 OS에서 언어설정을 한 순서대로 언어팩을 찾도록 되어 있습니다.

    예를들어 OS에서 [중국어(번체) > 한국어 > 영어] 로 설정하였다면, 앱(app)에서 중국어(번체)를 지원하지 않는 경우 한국어가 적용됩니다.

    [중국어(번체) > 영어 > 한국어] 순으로 설정을 바꾸시면,  영어가 적용됩니다.



    Android OS에서는 설정 화면에 아래와 같은 문구가 안내되어 있습니다.


    ‘언어 목록 제일 위에 있는 언어가 기본으로 적용됩니다. 해당 언어가 지원되지 않는 앱의 경우, 위에서 두번째 언어로 적용됩니다.’

    [설정 > 언어및입력 > 언어]

    현재 콜러스는 중국어(간체)만 지원됩니다.



  • Q

    동영상[크롬] 녹화 캡쳐 프로그램 충돌 | error code 1002

  • A

    브라우저 (Browser)


    디바이스에 설치된 캡쳐 프로그램이외 브라우저 확장 프로그램이나 add-on 등에 화면 공유 기능, 혹은 녹화 기능이 있을 경우 재생이 중단됩니다. 

    우선 크롬 사용시에는 백그라운드 실행 해제를 한 뒤 IE사용 병행을 권장합니다. 


    참조: 동영상 재생 문제-검은 화면,검정 화면 (혹은 흑백화면) 내 백그라운드 OFF 항목 참조 

    해당 캡쳐프로그램의 삭제는 Chrome 브라우저 주소 입력창에 chrome://extensions/를 입력하거나 아래 방법대로 확장 프로그램을 삭제합니다. 


    크롬 브라우저 우측 상단의 Chrome 메뉴 버튼 (맞춤설정 및 제어 아이콘) 클릭

    크롬 설정 메뉴 클릭 (settings) 후  설정 페이지 좌측 상단  클릭 (settings) 

    확장 프로그램 리스트 (extension) 에서 캡처 차단 프로그램(App) 있을 경우 remove혹은 삭제버튼 

    제거 완료 후 브라우저 새로 시작 


    또는 크롬 확장 프로그램 삭제에 대해서는 아래 링크를 참조합니다. 

    https://support.google.com/chromebook/answer/2589434?hl=ko











    삭제할 수 없을 경우 '작업관리자’ 에서 해당 프로세스를 강제로 종료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일반적인 종료 (exit) 후에도 활성화가 유지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해당 PC의 크롬브라우저 확장 프로그램에 캡쳐 프로그램이 발견되지 않았더라도 크롬브라우저 동기화 기능이 있을 경우 다른 PC에 있는 설정이 반영되어 캡쳐툴이 감지될 수 있습니다.

      동기화 기능을 해제할 경우 정상 시청이 가능하나 설정 변경을 원하지 않을 경우 IE나 타 브라우저에서의 시청을 권장합니다. 


    크롬 확장 프로그램 내 캡쳐 프로그램은 문자열로 확인되는 nlipoenfbbikpbjkfpfillcgkoblgpmj, cdnmddhnbgepkaeogphkppeobbjkcpke 와 같은 것들도 있습니다.

    상세 정보는 하단 캡쳐프로그램 목록을 참조하며, 관련 팝업이 뜬다면 복사한 뒤 support사이트 검색창에 붙여 넣고 검색바랍니다.  


    크롬-확장프로그램에 캡쳐 모듈이 있는 경우에 해결 방법은 아래 2가지가 주로 권장됩니다. 

    - 크롬을 실행 안한 상태에서 IE환경 또는 다른 브라우저이용을 권장 . 

    - 크롬을 꼭 이용할 경우에는 아래 크롬-확장프로그램 경로에서  캡쳐 관련된 폴더를 삭제함. .

    크롬-확장프로그램 경로: 윈도우-실행창에서  %LOCALAPPDATA%\Google\Chrome\User Data\Default\Extensions\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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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Q

    동영상[Mac] 녹화 캡쳐 프로그램 충돌 | error code 1002

  • A

    맥 (Mac) OS 

    애플기기는 사파리 브라우저에 최적화되어있습니다.


    캡쳐 차단으로 인해 시청이 불가할 경우 퀵타임(Quick Time)  플레이어 종료 여부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퀵타임 플레이어는 캡쳐 녹화 기능이 기본으로 포함되어 있습니다.  

    Mac OS/X (맥) 의 경우 맥용 퀵타임 프로그램의 프로세스를 완전 종료합니다. 


    맥용 퀵타임 프로그램 내에 화면 녹화 기능이 기본 포함되어 있으며, 퀵타임이 실행되어 있으면 Kollus 플레이어가 실행되지 않습니다.

    퀵타임의 경우 Mac OS의 기본 프로그램인 관계로 삭제가 불가능합니다.  따라서 상기 프로게뉴에서 퀵타임 프로그램을 종료 처리합니다. 

    퀵타임 플레이어를 열어 왼쪽 상단 바에서 플레이어를 완전히 종료해야 합니다.

    맥용 퀵타임 프로그램 내에 화면 녹화 기능이 내장되어 있습니다. 퀵타임이 실행되어 있으면 Kollus 플레이어가 실행되지 않습니다.

    스크린 캡쳐 기능은 별도의 종료버튼이 없습니다. 따라서 맥OS-유틸리티-활성상태보기에서 해당 프로세스를 강제 종료 시켜야 합니다. 

    맥OS환경에서 퀵타임 이외 기타 캡쳐 프로그램을 강제종료하고자 할 경우는 작업관리자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특히 맥 (Mac) OS환경에서 캡쳐 차단 발생으로 강의 재생 안 될 시 확인할 사항; 

       1. 퀵타임 플레이어 : 퀵타임 플레이어를 열어서 왼쪽 상단의 바에서 퀵타임 플레이어를 완전 종료해야 함.  

       2. 스크린샷(스크린캡쳐): 해당 프로그램은 종료 버튼이 별도로 없어서 맥OS - 유틸리티 - 활성 상태 보기(작업관리자)에서 해당 프로세스를 종료해야 함. 

    애플 지원 사이트에서 앱 강제 종료 정보를 참조합니다. 

    https://support.apple.com/ko-kr/HT201276


    ※ 캡쳐/녹화기능을 가진 크롬 확장프로그램 감지로 인해 영상 재생이 불가능한 경우 아래 페이지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맥북(MAC)에서 크롬브라우저 확장프로그램으로 인한 영상 재생 불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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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Q

    동영상[Windows] 녹화 캡쳐 프로그램 충돌 | error code 1002

  • A

    화면 녹화 또는 캡쳐프로그램이 실행되어 콜러스플레이어에서 감지되는 경우 재생이 중단되고 아래와 같은 에러코드와 메세지가 발생합니다.





    Windows
    (Win10)기본으로 Broadcast DVR Sever(bcastdvr.exe)와 같은 게임녹화 기능이 탑재되어 있으니 관련 녹화 프로그램의 삭제 혹은 비활성화를(OFF) 권장합니다.
    또한 비활성화 후 반드시 '시스템 종료'가 아닌 '다시 시작'을 클릭, 재부팅을 해야 합니다.

    Windows 10의 기본 번들인 게임바 (gamebar.exe)와 레지스트리 (registry) 변경이 포함되어 있으며, 녹화 기능이 기본으로 활성화 되어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 
    상황에 따라서는 윈도우즈 레지스트리 (Windows Registry) 설정변경을 요구할 수도 있습니다.  해당 설정 변경에 대한 경험이 있을 경우에 대해서만 권장합니다. 
     - 게임바 설정 확인 시 "컨트롤러의 이 단추를 사용하여 게임 바 열기" 부분을 해제합니다.
     - 이후 레지스트리 설정-컴퓨터\HKEY_LOCAL_MACHINE\SOFTWARE\Policies\Microsoft\Windows-에서 GameDVR항목을 만들고 기본값으로만 저장합니다. 
     - 반드시 '다시 시작'을 클릭 재부팅 후 동영상 정상 재생을 확인합니다.  '시스템종료'로 PC를 끄고 재시동 할 경우 변경된 설정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Windows 에서는 Xbox 기본 번들의 비활성화 이외 기존 설치된 캡쳐, 녹화 프로그램의 경우 제어판에서 삭제가 필요합니다. 

    제어판에서의 삭제 이외 트레이 아이콘에서도 활성화된 캡쳐프로그램이 있다면 종료가 필요합니다.






    스팀프로그램 (steam) 
    XBOX 의 백그라운드 녹화를 종료했지만 지속하여 녹화사용 프로세스가 지속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게임을 위한 스팀클라이언트에 캡쳐, 녹화기능이 포함된 경우 여전히 충돌될 수 있습니다.  해당 프로그램 종료후 정상 재생바랍니다. 






    스팀 클라이언트 및 steam.exe가 설치되어 구동될 경우 해당 캡쳐 기능을 인식하여 동영상 재생을 중지합니다. 해당 프로그램을 삭제 혹은 종료 권장합니다. 
    Steam Deck의 경우 녹화 기능이 아니라 녹화 관련 단축키 설정 프로그램이지만 콜러스 플레이어는 '녹화' 관련 모든 프로그램에 대한 구동을 체크합니다. 삭제 혹은 종료 권장합니다. 
    반드시 '시스템 종료'가 아닌 '다시 시작'을 선택하여 재부팅 요망합니다. 











  • Q

    동영상PC에서 Kollus Player가 설치가 안됩니다.

  • A

    플레이어 설치 시 OS, 브라우저, 단말기 별 특성, 기존 소프트웨어와의 충돌 및 네트워크 환경 등 다양한 변수에 의해서 충돌이 일어날 수 있습니다.

    설치가 원활하지 않을 경우에 대한 가이드입니다.



    1. 윈도우 사용자 계정 컨트롤을 사용안함으로 변경합니다. (설정 후 재부팅 필요)

        [제어판 → 사용자 계정 → 사용자 계정 컨트롤 기능 해제]

       이후 콜러스 플레이어 재설치


    2. 백신 프로그램이 가동되고 있는 경우 백신 프로그램을 일시 정지 하시고 다시 설치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일부 보안 프로그램은 삭제 또는 완전 종료가 필요한 경우가 있습니다.


    3. IE가 손상된 경우 먼저 IE를 복구해야 하나 어려운 경우 오페라 또는 크롬, 파이어폭스에서 강의를 실행하여 정상인 경우 해당 브라우저로 수강 합니다.


    4. 컴퓨터 상의 일시적인 프로세스 충돌이나 장애일 수 있으니 컴퓨터 재부팅 후 콜러스 플레이어를 설치해봅니다.


    5. 방화벽 등으로 플레이어 설치가 차단된 경우가 아닌지 확인합니다.

       (회사나 단체 등에서 2대 이상의 PC에서 동일한 메시지가 나올 경우 가능성 높음)



    Internet Explorer, Firefox, Safari, Opera, Chrome v44 이하, Mac OS X 사용자: 다운로드

    Microsoft Edge, Chrome v45 이상, 그 밖에 Active X 및 NPAPI 미지원 브라우저 사용자: 다운로드

  • Q

    동영상아이디 공유가 가능한가요?

  • A

    안녕하세요, 잉글리스트입니다.


    저희 잉글리스트에서는 '1계정 1수강생'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여러 IP주소에서 불법적인 스크린 캡쳐, 녹화 등의 강의도용이 빈번하게 발생하고 있어 IP 차단 프로그램이 실시간으로 실행되고 있습니다. (기기 3대 등록가능, 동시접속 불가)


    더 나은 컨텐츠 기획과 제공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는 저희 잉글리스트의 저작권 및 ID남용에 대한 대응책이오니, 다소 불편한 점이 있으시더라도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Q

    해외수강해외에서 수강이 가능한가요?

  • A

    안녕하세요, 잉글리스트입니다.


    해외에서 인터넷 연결만 되어 있으면 365일 24시간 언제든지 수강이 가능합니다. 다만, 국가별 인터넷 환경에 따라 재생속도에 차이가 있을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홈페이지 화면 왼쪽 아래 '상담요청' 클릭 후 메세지 주시면 저희 CS팀에서 체류국가 내의 인터넷 환경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문제가 없다고 판단될 시 수강신청 및 교재 발송을 도와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Q

    해외수강해외수강 시 교재배송은 어떻게 하나요?

  • A

    안녕하세요, 잉글리스트입니다.


    1) 해외에서 교재를 직접 받아보시길 희망하시는 경우 국가별 배송비를 추가로 결제하시면 배송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국가별로 배송비가 상이하기 때문에 배송비가 달라질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2) 실물 교재 수령이 어려우신 경우 왼쪽 하단 '상담원 연결' 버튼 클릭 후, PDF교재 요청하신다고 메세지 남겨주시면 상담원이 친절히 안내 도와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Q

    수강신청평생수강 조건은 어떻게 되나요?

  • A

    안녕하세요, 잉글리스트입니다.

    평생수강 관련 자세한 사항은 다음 규정을 참고해 주세요.



    - 다 음 -



    1. 평생수강 연장 대상: 잉글리스트 평생패키지 이벤트 신청자


    2. 평생수강 연장 조건: 수강기간 첫 1년 중 종료 1개월 전까지 99일 이상 연속 출석 인증이 완료된 경우


    3. 평생수강 연장 방법: 상담신청 후 연속 출석일 기준 99일 달성 확인


    4. 출석일 확인 방법: 상담원이 회원님의 로그 기록을 살펴본 후 확인


    5. 매년 연장된 수강기간 종료 1개월 전까지 99일 연속 출석 조건을 만족하는 경우 평생 동안 패키지 연장 가능


    6. 출석일 기준: 출석 당일 1강 이상 강의 완강 시 출석일수 인정.

    *단, 1일 다회 로그인 및 2강 이상 수강 시 중복 출석 불가


    7. 정상 재생속도(1배속)으로 시청하셔야 하며, 배속을 빠르게 하거나 느리게 하실 경우 출석으로 인정되지 않습니다.



    이 외에도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1:1문의 게시판이나 왼쪽 하단 '상담요청' 버튼 클릭하신 후 메세지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Q

    수강신청수강은 결제 후 바로 시작되나요?

  • A
    안녕하세요, 잉글리스트입니다.

    잉글리스트 강의는 24시간 후 자동으로 수강이 시작됩니다. 이와 관련하여 왼쪽 하단 '상담요청' 버튼을 클릭하여 메세지 주시면 원하시는 날짜에 수강을 시작할 수 있도록 설정해드리고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Q

    결제문의결제는 어떻게 할 수 있나요?

  • A

    안녕하세요, 잉글리스트입니다.

    저희 잉글리스트에서는 다음과 같이 결제를 안내드리고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국내 수강생-

    1. 국내 신용카드 또는 체크카드

    2. 무통장(계좌이체) 입금



    -해외 수강생-

    1. 해외 카드 (간단한 인증 필요)

    2. 국내 카드 (카드 소지자와 소지자의 휴대폰 등등 수강생과 정보가 일치해야 함)

    3. 무통장(계좌이체) 입금

    4. 페이팔



    감사합니다.

  • Q

    교재학습자료는 어떻게 다운 받나요?

  • A

    안녕하세요, 잉글리스트 입니다

    학습자료 다운로드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내 강의실] - [강의실 입장] - [동영상 화면 밑 학습자료 버튼 클릭] - [드라이브 이동] - [스텝 별 폴더 클릭 및 다운로드]


    감사합니다.


    [PC 버전]





    [모바일 버전]



  • Q

    교재교재 배송은 얼마나 걸리나요?

  • A

    안녕하세요, 잉글리스트입니다.


    평일 오후 5시까지 결제 된 상품은 당일 발송이며, 5시 이후에 결제 된 상품은 다음 날 발송됩니다.

    금요일 오후 5시 이후 또는 주말에 결제하신 상품은 월요일에 일괄적으로 발송됩니다. 발송 후 특이사항이 발생하지 않는 한 1일 내에 받아보실 수 있으며, 간혹 택배사의 배송 사정에 따라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해외의 경우 국가별 배송비를 추가로 결제하시면 배송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국가별로 배송비가 상이하기 때문에 배송비가 달라질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리며, 기간은 평균적으로 1-2주 소요되고 있습니다. 실물 교재 수령이 어려우신 경우 홈페이지 하단 1:1 상담 버튼 클릭 후 문의 부탁드립니다.


    운송장 번호 조회는 결제내역에서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 Q

    공부방법잉글리스트 공부방법

  • A

    [STEP1 새로운 영어 설명서]


    → '교재 없이' 동영상 보면서 이해

    → 교재 예문 '소리 내서' 모두 읽기 (암기 X)

    → 원어민 mp3 들으면서 이해가 되는지 '확인' 및 다시 들으면서 따라 말하기

    → 필요한 단어 3-5개 암기

    *이렇게 하루에 1강의씩 꾸준히 해주시면 3강까지만 들으셔도 말하는 방법을 알게 됩니다.




    [STEP1 복습&콜로케이션 기초]


    → 동영상 시청 및 빠르게 복습

    → 교재 예문 '소리 내서' 모두 읽기 (암기 X)

    → 원어민 mp3 들으면서 이해가 되는지 '확인' 및 다시 들으면서 따라 말하기

    → 콜로케이션 어휘로 확장하면서 필요한 단어 암기




    [STEP2 결론부터 말하기]


    → '교재와 함께' 동영상 시청

    → 교재 예문 '소리 내서' 모두 읽기 (암기 X)

    → 원어민 mp3 들으면서 이해가 되는지 '확인' 및 다시 들으면서 따라 말하기

    → 참고 강의까지 듣고, 가능하면 참고 강의를 응용한 스토리텔링 강의까지 시청


    여기까지 하시면 혼자 공부할 수 있는 실력과 요령이 생기기 때문에 STEP3부터는 자율적으로 공부해주시면 됩니다.

    STEP3부터는 어휘와 난이도가 많이 올라가기 때문에 영화, 미드, 뉴스, 원서 읽기가 목표이신 분들은 반드시 거쳐야 하는 단계입니다.

    강의 관련 질문은 1:1 게시판에 남겨주시면 강사님께서 직접 답변해드리니 많은 활용 부탁드려릴게요!


    감사합니다.

  • Q

    회원가입일반 회원가입 및 SNS 로그인 안내

  • A

    ▶ 일반 회원가입


    1. 보이시는 화면에 따라 회원가입 버튼을 누르시고 안내에 따라 간편하게 입력해 주세요.

    2. 해외 수강생은 국내 연락처 또는 해외 연락처를 입력해 주시면 됩니다!








    ▶ SNS 회원가입 및 로그인


    1. PC 또는 모바일 화면에서 로그인을 눌러주세요.








    2. 카카오 또는 네이버 로그인 버튼을 눌러주세요.

    3. 카카오 또는 네이버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시거나, 자동으로 로그인 되어 있으실 경우 다음 화면으로 넘어갑니다.

    4. 10초 간편가입을 눌러주시고 안내에 따라 간편하게 입력해 주세요.

    *가입 시 비밀번호를 입력하지 않는 이유는 회원님의 카카오/네이버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있기 때문입니다.

    *반드시 카카오/네이버에 로그인이 되어있어야 합니다.

    5. 가입이 완료된 이후부터는 카카오 또는 네이버 로그인 버튼만 눌러주시면 자동으로 로그인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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