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과정 구분
과정 카테고리
태그
검색어

제 1 조 (목적)

이 약관은 주식회사 에스엔디인터내셔널(이하 “원격평생교육원”이라 함)이 제공하는 제반 서비스의 이용에 관한 조건 및 절차에 관한 기본적인 사항과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 2 조 (정의)

  •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다.
    1. 서비스: 구현되는 단말기(PC, TV, 휴대형단말기 등의 각종 유무선 장치를 포함)와 상관없이 회원이 이용할 수 있는 원격평생교육원에서 제공하는 관련 제반 서비스를 의미한다.
    2. 회원: 원격평생교육원의 서비스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원격평생교육원과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원격평생교육원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을 말한다.
    3. 비회원: 회원에 가입하지 않고 원격평생교육원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한다.
    4. 아이디(ID): 회원의 식별과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정하고 원격평생교육원이 승인하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의미한다.
    5. 비밀번호(Password) : 회원이 부여 받은 아이디와 일치되는 회원임을 확인하고 비밀보호를 위해 회원 자신이 정한 문자 또는 숫자의 조합을 의미한다.
    6. 콘텐츠: 원격평생교육원이 웹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온라인 강좌 및 기타 관련 정보를 의미한다.
    7. 운영자: 서비스의 전반적인 관리와 원활한 운영을 위하여 원격평생교육원에서 선정한 사람을 의미한다.
    8. 해 지(또는 탈퇴): 원격평생교육원 또는 회원이 서비스 개통 이후 이용계약을 종료시키는 의사 표시를 의미한다.
  • 제1항의 용어를 제외한 용어의 정의는 관계 법령 및 일반적인 상관례에 따른다.
  •  

제 3 조 (약관의 게시와 개정)

  • 원격평생교육원은 이 약관의 내용을 회원이 쉽게 알 수 있도록 서비스 초기 화면 또는 별도의 연결화면에 게시한다.
  • 원격평생교육원은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이하 “정보통신망법”이라 함)’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다.
  • 원격평생교육원이 이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개정 전 약관과 함께 제1항의 방식에 따라 그 개정약관의 적용일자 7일 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한다. 단, 회원에게 불리하게 약관내용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30일 이상의 사전 유예기간을 두고 공지하도록 한다.
  • 제3항에 따라 시행일 이후에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에는 개정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한다. 회원은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서비스 이용을 중단하고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다.
  • 유료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이 이 약관의 개정에 대해 동의하지 않아 이용계약을 해지할 경우에는 유료서비스약관이 정한 환불정책에 따른다.
  •  

제 4 조 (약관의 해석)

  • 원격평생교육원은 유료서비스 및 개별서비스에 대해서는 별도의 이용약관 및 정책(이하 “유료서비스약관 등”이라 함)을 둘 수 있으며, 해당 내용이 이 약관과 상충할 경우에는 유료서비스약관 등이 우선하여 적용된다.
  •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이나 해석에 대해서는 유료서비스약관 등 및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른다.
  •  

제 5 조 (이용계약 체결)

  • 이용계약은 회원이 되고자 하는 자(이하 “가입신청자”이라 함)가 이 약관의 내용에 대하여 동의를 한 다음 회원가입신청을 하고, 원격평생교육원이 이러한 신청에 대하여 승낙함으로써 체결된다.
  • 원격평생교육원은 가입신청자의 신청에 대하여 서비스 이용을 승낙함을 원칙으로 한다. 다만, 원격평생교육원은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신청에 대하여는 승낙을 하지 않거나 사후에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다.
    1. 가입신청자가 이 약관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다만, 회원자격 상실 후 1년이 경과한 자로서 원격평생교육원의 회원 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함.
    2. 실명이 아니거나 타인의 명의를 이용한 경우
    3. 허위의 정보를 기재하거나, 원격평생교육원이 제시하는 내용을 기재하지 않은 경우
    4. 14세 미만 아동이 법정대리인(부모 등)의 동의를 얻지 아니한 경우
    5. 이미 가입한 회원이 중복하여 가입신청을 하는 경우
    6. 그 밖에 가입신청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승인이 불가능하거나 기타 규정한 제반 사항을 위반하며 신청하는 경우
  • 제1항에 따른 신청에 있어 원격평생교육원은 회원의 종류에 따라 전문기관을 통한 실명확인 및 본인인증을 요청할 수 있다.
  • 원격평생교육원은 서비스 관련 설비의 여유가 없거나, 기술상 또는 업무상 문제가 있는 경우에는 승낙을 유보할 수 있다.
  • 제2항과 제4항에 따라 회원가입 신청의 승낙을 하지 아니하거나 유보한 경우, 원격평생교육원은 원칙적으로 이를 가입신청자에게 알리도록 한다.
  • 이용계약의 성립 시기는 원격평생교육원이 신청절차상 가입완료를 표시한 시점으로 한다.
  • 원격평생교육원은 회원에 대해 정책에 따라 등급별로 구분하여 이용시간, 이용횟수, 서비스 메뉴 등을 세분하여 이용에 차등을 둘 수 있다.
  • 원격평생교육원은 회원에 대하여 ‘영화 및 비디오물의 진흥에 관한 법률’ 및 ‘청소년 보호법’ 등에 따른 등급 및 연령 준수를 위해 이용제한이나 등급별 제한을 할 수 있다.
  •  

제 6 조 (회원정보의 변경)

  • 회원은 개인정보관리화면을 통하여 언제든지 본인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고 수정할 수 있다. 다만, 서비스 관리를 위해 필요한 실명, 주민등록번호, 아이디 등은 수정이 불가능하다.
  • 회원은 회원가입신청 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 온라인으로 수정을 하거나 전자우편 등 기타 방법으로 원격평생교육원에 대하여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한다.
  • 제2항의 변경사항을 원격평생교육원에 알리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원격평생교육원은 책임지지 않는다.
  •  

제 7 조 (개인정보보호 의무)

원격평생교육원은 개인정보의 수집·이용, 제공 등 개인정보의 처리 및 보호와 관련하여 개인정보 보호법을 준수한다.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관련법 및 원격평생교육원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이 적용된다. 다만, 원격평생교육원의 공식 사이트 이외의 링크된 사이트에서는 원격평생교육원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이 적용되지 않는다.

 

제 8 조 ("회원"의 "아이디" 및 "비밀번호"의 관리에 대한 의무)

  • 회원의 계정은 본인만 이용할 수 있으며, 회원의 아이디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고, 이를 제3자가 이용하도록 하여서는 안 된다.
  • 원격평생교육원은 회원의 아이디가 개인정보 유출 우려가 있거나, 반사회적 또는 미풍양속에 어긋나거나 원격평생교육원 및 원격평생교육원의 운영자로 오인할 우려가 있는 경우, 해당 아이디의 이용을 제한할 수 있다.
  • 회원은 아이디 및 비밀번호가 도용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이를 즉시 원격평생교육원에 통지하고 원격평생교육원의 안내에 따라야 한다.
  • 제3항의 경우에 해당 회원이 원격평생교육원에 그 사실을 통지하지 않거나, 통지한 경우에도 원격평생교육원의 안내에 따르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원격평생교육원은 책임지지 않는다.
  •  

제 9 조 ("회원"에 대한 통지)

  • 원격평생교육원이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이 약관에 별도 규정이 없는 한 회원이 지정한 전자우편주소, 서비스 내 전자메모 등으로 할 수 있다.
  • 원격평생교육원은 회원 전체에 대한 통지의 경우 7일 이상 원격평생교육원의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써 제1항의 통지에 갈음할 수 있다.
  •  

제 10 조 ("원격평생교육원"의 의무)

  • 원격평생교육원은 관련법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미풍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계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여 노력한다.
  • 원격평생교육원은 회원이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보호를 위해 보안시스템을 갖추어야 하며 개인정보취급방침을 공시하고 준수한다.
  • 원격평생교육원은 회원 개인의 정보를 본인의 승낙 없이 제3자에게 누설, 배포하지 않는 것을 원칙으로 한다. 단, 아래 사항에 해당하는 경우 예외로 인정한다.
    1. 정보통신망법 등 법률의 규정에 의해 국가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2. 범죄에 대해 수사상의 목적이 있거나 방송통신심의위원회의 요청이 있는 경우
    3. 기타 관계법령이 정한 절차에 따른 요청이 있는 경우
  • 원격평생교육원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으로부터 제기된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에는 이를 처리하여야 한다. 회원이 제기한 의견이나 불만사항에 대해서는 게시판을 활용하거나 전자우편 등을 통하여 회원에게 처리과정 및 결과를 전달한다.
  •  

제 11 조 ("회원"의 의무)

  •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할 때 다음의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된다.
    1. 가입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내용의 등록
    2. 타인의 정보도용, 부정사용, 타인으로 가장하는 행위 및 타인과의 관계를 허위로 명시하는 행위
    3. 원격평생교육원이 게시한 정보의 변경
    4. 원격평생교육원과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5. 원격평생교육원 및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등 불이익을 주는 행위
    6.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 자기 또는 타인에게 재산상의 이익을 주거나 타인에게 손해를 가할 목적으로 허위의 정보를 서비스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7. 원격평생교육원의 동의 없이 영리를 목적으로 서비스를 사용하는 행위
    8.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 계약상 지위 및 권리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하는 행위
    9. 다른 회원의 개인정보를 수집, 저장, 공개하는 행위
    10. 법령에 의하여 그 전송 또는 게시가 금지되는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포함)의 전송 또는 게시하는 행위
    11. 원격평생교육원의 직원이나 운영자를 사칭하거나 타인의 명의를 도용하여 글을 게시하거나 메일을 발송하는 행위
    12. 컴퓨터 소프트웨어, 하드웨어, 전기통신 장비의 정상적인 가동을 방해, 파괴할 목적으로 고안된 소프트웨어 바이러스 및 기타 다른 컴퓨터 코드, 파일, 프로그램을 포함하고 있는 자료를 게시하거나 전송하는 행위
    13. 기타 불법적이거나 부당한 행위
  • 회원은 관계법, 이 약관의 규정, 이용안내 및 서비스와 관련하여 공지한 주의사항, 원격평생교육원이 통지하는 사항 등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원격평생교육원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된다.
  •  

제 12 조 ("서비스"의 제공 등)

  • 원격평생교육원은 회원에게 아래와 같은 서비스를 제공한다.
    1. 온라인 교육 콘텐츠
    2. 기타 원격평생교육원이 추가 개발하거나 다른 학교와의 제휴계약 등을 통해 회원에게 제공하는 일체의 서비스
  • 원격평생교육원은 서비스를 일정범위로 분할하여 각 범위 별로 이용가능시간을 별도로 지정할 수 있다. 다만, 이러한 경우에는 그 내용을 사전에 공지한다.
  • 서비스는 연중무휴, 1일 24시간 제공함을 원칙으로 한다.
  • 원격평생교육원은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 교체 및 고장, 통신두절 또는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 운영상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다. 이 경우 원격평생교육원은 제9조(회원에 대한 통지)에 정한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지한다. 다만, 원격평생교육원이 사전에 통지할 수 없는 부득이한 사유가 있는 경우 사후에 통지할 수 있다.
  • 원격평생교육원은 서비스의 제공에 필요한 경우 정기점검을 실시할 수 있으며, 정기점검시간은 서비스 제공화면에 공지한 바에 따른다.
  •  

제 13 조 ("서비스"의 변경)

  • 원격평생교육원은 운영상, 기술상의 필요에 따라 제공하고 있는 전부 또는 일부 서비스를 변경할 수 있다.
  • 서비스의 내용, 이용방법, 이용시간에 대하여 변경이 있는 경우에는 변경사유, 변경될 서비스의 내용 및 제공일자 등은 그 변경 전 7일 이상 해당 서비스 초기화면에 게시하여야 한다.
  • 원격평생교육원은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부를 원격평생교육원의 정책 및 운영의 필요상 수정, 중단, 변경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하여 관련법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회원에게 별도의 보상을 하지 않는다.
  •  

제 14 조 (정보의 제공 및 광고의 게재)

  • 원격평생교육원은 회원이 서비스 이용 중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를 공지사항이나 전자우편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다. 다만, 회원은 관련법에 따른 거래관련 정보 및 고객문의 등에 대한 답변 등을 제외하고는 언제든지 전자우편 등에 대해서 수신 거절을 할 수 있다.
  • 원격평생교육원은 서비스의 운영과 관련하여 서비스화면, 홈페이지, 전자우편 등에 광고를 게재할 수 있다. 또한, 수신에 동의한 회원에 한하여 전자우편 등의 방법으로 광고를 전송할 수 있다. 이 경우 광고가 게재된 전자우편 등을 수신한 회원은 언제든지 수신거절을 할 수 있다.
  • 이용자(회원, 비회원 포함)는 원격평생교육원이 제공하는 서비스와 관련된 게시물 또는 기타 정보를 변경, 수정, 제한하는 등의 조치를 취할 수 없다.
  •  

제 15 조 (수강 승인)

  • 원격평생교육원은 규정한 결제방법을 사용하여 이용요금을 납입한 사실이 확인되면 지체없이 수강신청을 승인한다.
  • 원격평생교육원은 아래에 해당하는 경우 수강 신청에 대한 승인을 제한할 수 있고, 그 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승인을 유보할 수 있다.
    1. 이용요금을 납입하지 않은 경우
    2. 이용요금 입금 금액 총액이 신청 금액 총액에 미달되는 경우
    3. 기타 원격평생교육원이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 제2항에 의하여 수강 신청의 승인을 유보하거나 승인하지 아니하는 경우, 교육원은 이를 수강 신청자에게 알려야 한다.
  •  

제 16 조 (수강 취소 및 환불)

  • 학습비 반환사유가 발생한 경우, ‘평생교육법 시행령 23조 학습비의 반환 등’에 따라 환불받을 수 있고 수강을 철회할 수 있다.
  • 원격평생교육원의 본 약관상 환불규정 등은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평생교육법" 등을 반영하였으며 위 관계법령에 위배되는 부분이 있는 경우 위 관계법령의 내용에 따릅니다.
  • 이벤트성 강좌(쿠폰 등 포함), 비정규 강좌, 특별기획 강좌 등에서는 별도의 수강 취소/변경 및 환불규정이 적용될 수 있다.
  • 원격평생교육원은 회원에게 학습비 등 대금을 환불할 때에 기 지불한 대금의 결제와 동일한 방법으로 전부 또는 일부를 환불한다. 다만, 동일한 방법으로 환불이 불가능할 때에는 이를 사전에 회원에게 고지한다.

 

제 17조 (청약철회 등)

  • 원격평생교육원과 유료 서비스 이용에 관한 계약을 체결한 회원은 구매일 또는 유료 서비스 이용가능일로부터 7일 이내에는 청약의 철회를 할 수 있다.
  • 제1항에도 불구하고 회원은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원격평생교육원의 의사에 반하여 제1항에 따른 청약철회 등을 할 수 없다.
  1. 회원에게 책임이 있는 사유로 서비스 등이 멸실되거나 훼손된 경우
  2. 회원이 서비스를 사용 또는 일부 소비하여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3.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다시 판매하기 곤란한 경우
  4. E-Book을 구매한 후 이미 다운로드한 경우
  5. 복제가 가능한 재화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6. 그 밖에 거래의 안전을 위하여 법령으로 정하는 경우
  • 회원은 제1항 내지 제2항의 규정에도 불구하고 유료 서비스의 내용이 표시, 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경우에는 구매일 또는 유료 서비스 이용가능일로부터 3월 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로부터 30일 이내에 청약철회를 할 수 있다.

 

제 18조 (청약철회 등의 효과)

  • 원격평생교육원은 전조 제1항에 의한 청약철회가 된 경우 3 영업일 이내에 이미 지급받은 대금을 환급하거나 환급에 필요한 조치를 취한다. 이 경우 원격평생교육원이 회원에게 대금의 반환을 지연한 때에는 그 지연기간에 대하여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1조의3에서 정한 지연이자율(100분의 15)를 곱하여 산정한 지연이자를 지급한다.
  • 원격평생교육원은 위 대금을 환급함에 있어 회원이 신용카드 또는 전자화폐 등의 결제수단으로 유료서비스 이용대금을 지급한 때에는 지체 없이 당해 결제수단을 제공한 사업자로 하여금 대금의 청구를 정지 또는 취소하도록 요청한다.
  • 전조 제1항에 의한 청약철회의 경우 대금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회원이 부담한다. 원격평생교육원은 회원에게 청약철회 등을 이유로 위약금 또는 손해배상을 청구하지 않는다. 다만, 유료서비스 등의 내용이 표시, 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되어 청약철회 등을 하는 경우 대금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원격평생교육원이 부담한다.

 

제19조 (온라인학습 콘텐츠 학습비의 환불)

  • 원격평생교육원은 온라인 학습 콘텐츠 등에 대해 원칙적으로 다음과 같은 환불규정을 적용합니다.

 

구분

반환사유 발생일

반환금액

평생교육법 제28조 제4항 제1호 및 제2호에 따른 반환사유의 경우

수업을 할 수 없거나, 수업장소를 제공할 수 없게 된 날

이미 납부한 학습비 등을 일할 계산한 금액

 

 

 

 

회원이 본인의 의사로 학습을 포기한 경우

학습비 징수기간이 1개월 이내인 경우

수업시작 전

이미 납부한 학습비의 전액

총 수업시간의 1/3경과 전

이미 납부한 학습비의 2/3에 해당하는 금액

총 수업시간의 1/3 경과 후부터 1/2 경과 전

이미 납부한 학습비의 1/2에 해당하는 금액

총 수업시간의 1/2 경과 후

반환하지 아니함

학습비 징수기간이 1개월을 초과하는 경우

수업시작 전

이미 납부한 학습비 전액

 

 

수업시작 이후

반환사유가 발생한 그 달의 반환대상 학습비(수업기간이 1개월 이내인 경우의 기준에 따라 산출한 금액을 말한다)와 나머지 달의 학습비 전액을 합산한 금액

비고

1. “학습비 징수기간”이란 징수된 총 학습비에 따른 총 수업일을 말함

2. “총 수업시간”이란 학습비 징수기간 중의 총 수업시간을 말하며, 반환금액의 산정은 반환사유가 발생한 날까지 경과된 수업시간을 기준으로 함

3. 위 표에도 불구하고, 원격교육의 경우 반환금액은 수업내용을 실제 수강한 부분(인터넷으로 수강하거나 학습기기로 저장한 것을 말함)에 해당하는 금액을 뺀 금액으로 함

  • 회원이 환불을 하고자 하는 경우 service@englist.co.kr으로 ‘환불요청’이라는 제목으로 원격평생교육원에 이메일을 송부한다. 원격평생교육원은 회원의 환불신청과 환불규정 등을 확인한 후, 환불요청 접수일로부터 3 영업일 이내에 교습비를 환불하거나 환불에 필요한 조치를 취한다. 단, 원격평생교육원의 책임 외의 금융사 전산마비 등 외부적 사정으로 인하여 다소 지연될 수 있으며, 이러한 지연의 경우 원격평생교육원은 책임을 부담하지 않는다.
  • 상품에 포함된 교재 및 도서는 해당 상품과 함께 반납함을 원칙으로 하며, 별도의 “교재 및 도서 환불, 반품 안내” 규정에 따라 환불된다.
  • 패키지 상품, 이벤트성 상품, 특별기획 상품 등의 경우 별도의 “환불규정”이 적용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원격평생교육원의 웹사이트 내에 공지한다.

*환불 계산

service@englist.co.kr 으로 '환불요청'이라는 제목으로 이메일을 송부한다.

환불신청서 작성을 확인 후, 회원의 정확한 수강일과 환불값은 이메일로 안내한다.

 

  1. 단과 상품

① 수강시작 후 7일 이내, 5강 미만 수강 시에는 100% 환불 가능

② 수강시작 후 7일 초과, 5강 이상 수강 시에는 부분 환불 가능

③ 10% 위약금 및 공제 대상 금액 차감 후 환불

* 공제 대상 금액: 배송비, 학습자료 이용료 (소비자 보호원 및 공정거래위원회 규정 표준약관에 근거)

④ 환불 계산 (a 또는 b 중 높은 합산 금액)

  1. a) 잔여일에 대한 환불금액 = 결제금액 – {결제금액*(실제 수강일/전체 수강일)} – 공제 대상 금액
  2. b) 강의 이용료에 대한 환불금액 = 환불 요청일까지 강의 수강료 (수강한 각 강의별 금액 산정) – 공제 대상 금액

※ 온라인학습 콘텐츠를 열거나 다운로드 받는 행위는 1파일 당 1강좌를 이용한 것으로 간주 「온라인 학습 이용표준약관에 의거」

⑤ 수강시작 후 수강기간 혹은 수강한 강의수가 전체의 50% 이상 경과한 경우 환불 불가

 

  1. 패키지 상품

* 1년 올인원 패키지 학습기간 : 수강기간 6개월(180일)+복습기간 6개월(180일) 총 12개월(1년) (복습기간은 무료 학습기간으로 제공)

* 6개월 패키지 학습기간 : 수강기간 3개월(90일)+복습기간 3개월(90일) 총 180일(6개월) (복습기간은 무료 학습기간으로 제공)

* 이에 따라 수강기간 6개월(1년 올인원 패키지) 또는 3개월(6개월 패키지)을 기준으로 환불금액을 책정

 (무료로 제공되는 복습기간의 환불금액은 책정 할 수 있는 환불금이 없습니다.)
* 패키지 상품은 모든 단과를 결합하여 할인 된 가격으로 서비스로 제공됩니다.

  환불 요청 시 이용료는 '할인 전 단과의 정가'를 기준으로 계산하여 공제합니다. '할인 전 정가'를 기준으로 공제한다는 것은 다음과 같습니다.
예: 6개 단과의 정가 1,410,000원을 할인 및 서비스 가격인 434,000원에 할인 상품으로 구매하였을 경우, 각 강의당 이용료는 할인 전 단과의 정가에서 차감

 

*각 단과의 정가

STEP1 새로운 영어 설명서 150,000원

STEP1 콜로케이션 기초 150,000원 (2023년 12월 01일 이전 수강생만 해당)

STEP2 마우스 댄스 150,000원

STEP3 결론부터 말하기 200,000원

STEP4 콜로케이션 중급 230,000원

STEP5 콜로케이션 고급 230,000원

STEP6 현지인 Life 300,000원

총 1,410,000원

 

① 수강시작 후 7일 이내, 5강 미만 수강 시에는 100% 환불 가능

② 수강시작 후 7일 초과, 5강 이상 수강 시에는 부분 환불 가능

③ 10% 위약금 및 공제 대상 금액 차감 후 환불

* 공제 대상 금액: 배송비, 학습자료 이용료 (소비자 보호원 및 공정거래위원회 규정 표준약관에 근거)

④ 환불 계산 (a 또는 b 중 높은 합산 금액)

  1. a) 잔여일에 대한 환불금액 = 결제금액 – {결제금액*(실제 수강일/전체 수강일)} – 공제 대상 금액
  2. b) 강의 이용료에 대한 환불금액 = 환불 요청일까지 강의 수강료 (수강한 각 강의별 금액 산정) – 공제 대상 금액

※ 온라인학습 콘텐츠를 열거나 다운로드 받는 행위는 1파일 당 1강좌를 이용한 것으로 간주「온라인 학습 이용표준약관에 의거」

*STEP4 전치사 콜로케이션 PDF 10,000원

*STEP5 부사 콜로케이션 PDF 10,000원

*STEP6 현지인 Life PDF 20,000원

 

⑤ 수강시작 후 수강기간 혹은 수강한 강의수가 전체의 50% 이상 경과한 경우 환불 불가

* 실물교재와 동일한 PDF 또한 동일한 가치를 지닌 상품으로 교재와 같은 가격으로 차감됩니다.

* 패키지, 상품에 포함 된 교재 및 도서는 "교재 및 도서 환불, 반품 안내" 규정에 따라 환불 됩니다.

* 패키지, 상품에 포함 된 전자기기는 "잉글리스트 전자기기 A/S 및 환불정책" 규정에 따라 A/S 및 환불 됩니다.

* 패키지, 상품에 포함 된 사은품 및 판촉물은 "사은품 및 판촉물 환불정책" 규정에 따라 환불 됩니다.

 

 

  1. 교재 및 도서 환불, 반품 안내

① 출고 전 상품은 100% 환불이 가능합니다.

② 구매 후 15일 이전 반품 및 사용, 훼손이 없는 경우에 한해 환불 가능합니다. (단, 반품 왕복 배송료 회원 부담)

③ 구매 후 15일 경과 및 교재에 사용한 흔적이 있거나 훼손된 경우 반품이 불가하며 교재가 포함 된 상품은 아래 기재 된 교재 별 금액 차감 후 환불 됩니다.

  이벤트 기간 내에 무료로 받으신 교재값 또한 차감 됩니다.

* 도서는 다른 상품과 달리 외형보다 그 속에 담겨있는 내용에 가치가 있는 것이기 때문에 반품기간이 정해져 있습니다. 구매 후 복사 또는 촬영 등의

 내용 훼손이 이루어질 가능성이 있으므로, 반품기간을 15일로 규정합니다. 또한 이벤트 및 쿠폰을 사용하신 경우 환불 시 교재값이 차감됩니다.

 (소비자 보호원 및 공정거래위원회 규정 표준약관에 근거)

 

  1. 타인 명의 환불

① 신청하신 분 명의의 계좌번호로만 환불이 가능합니다. 별도 요청하셔도 처리 불가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② 환불 처리 소요일

* 환불은 접수일로부터 평균 7-10일 소요됩니다. (영업일 기준)

이메일 신청이 접수 된 날짜 기준이며, 도서 또는 상품이 포함된 환불일 경우 소요일이 길어질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1. 환불 신청방법

service@englist.co.kr 으로 "(패키지명)_환불신청" 제목으로 보내주시면 환불신청서를 보내드립니다. 환불신청서 작성 후 회신 주시면 자세한 안내 도와드립니다.

신청일자와 신청 기간을 기준으로 접수되며, 접수 내용이 확인되면 담당 부서에서 1-7일 이내 답변을 진행합니다. 필요 시 회원님 개인 연락처로 연락드릴 수 있습니다.

 

  1. 유의사항

1) 회원님과 연락이 닿지 않는 경우 환불이 불가능하며 이와 관련하여 불이익이 발생할 경우 귀착사유가 회원님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2) 해외 거주자의 경우 연락 가능한 번호 또는 이메일 주소를 남겨주셔야 담당자가 직접 연락 후 처리해 드립니다.

3) 개인 사정으로 인해 수강기간이 만료된 경우 환불이 불가합니다.

4) 소셜커머스, 홈쇼핑, 오픈마켓 등에서 구매한 상품은 최종 구매처의 환불규정을 따르므로 해당 구매처로 직접 문의하셔야 합니다.

5) 불법 공유 또는 무단 동영상 배포 등 불법 행위로 적발되신 경우 환불이 불가하며 이에 따른 법적절차가 진행 될 수 있습니다.

6) 쿠폰이 적용된 경우, 쿠폰 가격 차감 후의 가격이 입금됩니다.

7) 환불을 원하실 경우 휴강 기간까지 합산하여 이용대금으로 책정합니다.

8) 환불은 결제하신 수단으로만 가능하며 본인 명의의 계좌로만 가능합니다. 입금 시간은 영업일에 따라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제 20조 (교재 및 학습기기 등의 환불)

  • 교재 및 학습기기와 같은 재화의 파손, 파본, 배송오류 등의 문제가 발생한 경우, 원격평생교육원은 추가 배송비용 없이 재발송하거나 환불을 진행한다. 이때 회원은 반드시 배송받은 재화를 원격평생교육원에 반송하여야 한다.
  • 전항에 해당하지 않는 교환, 환불의 경우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회원이 부담한다.
  • 교재 및 학습기기 등의 환불, 반품 등과 관련하여 웹사이트 내 "잉글리스트 전자기기 A/S 및 환불정책" 규정을 우선 적용하여 처리한다.

 

제 21 조 (게시물의 저작권)

  • 원격평생교육원이 제작한 서비스 내의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및 지적재산권은 원격평생교육원에 귀속된다. 단, 회원의 게시물 및 제휴계약에 따라 제공된 저작물 등은 제외한다.
  • 회원이 서비스 내에 게시하는 게시물은 검색결과 내지 서비스 프로모션 등에 노출될 수 있으며, 해당 노출을 위해 필요한 범위 내에서는 일부 수정, 편집되어 게시될 수 있다. 이 경우, 회원은 언제든지 고객센터를 통해 해당 게시물에 대해 삭제, 검색결과 제외, 비공개 등의 조치를 취할 수 있다.
  • 본조는 원격평생교육원이 서비스를 운영하는 동안 유효하며, 이용계약의 해지(회원탈퇴) 후에도 지속적으로 적용된다.
  •  

제 22 조 (게시물의 관리)

  • 회원의 게시물이 정보통신망법 및 저작권법등 관련법에 위반되는 내용을 포함하는 경우, 권리자는 관련법이 정한 절차에 따라 해당 게시물의 게시중단 및 삭제 등을 요청할 수 있으며, 원격평생교육원은 관련법에 따라 조치를 취하여야 한다.
  • 원격평생교육원은 전항에 따른 권리자의 요청이 없는 경우라도 권리침해가 인정될 만한 사유가 있거나 기타 학교 정책 및 관련법에 위반되는 경우에는 관련법에 따라 해당 게시물에 대해 임시조치 등을 취할 수 있다.
  • 원격평생교육원은 회원이 게재 또는 등록한 내용물이 다음 각 호에 해당된다고 판단되는 경우에 회원의 동의 없이 그 내용을 삭제할 수 있다.
    1. 다른 회원 또는 제 3자를 비방하거나 중상모략 함으로써 타인의 명예를 훼손시킨 경우
    2.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경우
    3. 범죄적 행위에 결부된다고 인정되는 경우
    4. 제 3자의 저작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5. 기타 관계 법령이나 원격평생교육원이 정한 규정에 위배되는 경우
    6.  

제 23 조 (계약 해지)

  • 회원은 언제든지 서비스 초기화면의 고객센터 또는 내 정보 관리 메뉴 등을 통하여 이용계약 해지 신청을 할 수 있으며, 원격평생교육원은 관련법 등이 정하는 바에 따라 이를 즉시 처리하여야 한다.
  • 회원이 계약을 해지할 경우, 관련법 및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따라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해지 즉시 회원의 모든 데이터는 소멸된다.
  • 회원이 계약을 해지하는 경우 제21조에도 불구하고, 회원이 작성한 게시물 중 메일, 블로그 등과 같이 본인 계정에 등록된 게시물 일체는 삭제된다. 다만, 타인에 의해 담기, 스크랩 등이 되어 재게시되거나, 공용게시판에 등록된 게시물 등은 삭제되지 않으니 사전에 삭제 후 탈퇴하여야 한다.
  •  

제 24 조 (이용제한)

  • 원격평생교육원은 회원이 이 약관의 의무를 위반하거나 서비스의 정상적인 운영을 방해한 경우, 경고, 일시정지, 영구이용정지 등으로 서비스 이용을 단계적으로 제한할 수 있다.
  • 원격평생교육원은 전항에도 불구하고, 주민등록법을 위반한 명의도용 및 결제도용, 저작권법 및 컴퓨터프로그램보호법을 위반한 불법프로그램의 제공 및 운영방해, 정보통신망법을 위반한 불법통신 및 해킹, 악성프로그램의 배포, 접속권한 초과행위 등과 같이 관련법을 위반한 경우에는 즉시 영구이용정지를 할 수 있다. 본 항에 따른 영구이용정지 시 서비스 이용을 통해 획득한 쿠폰 및 기타 혜택 등도 모두 소멸되며, 원격평생교육원은 이에 대해 별도로 보상하지 않는다.
  • 원격평생교육원은 회원이 계속해서 6개월 이상 로그인하지 않는 경우, 회원정보의 보호 및 운영의 효율성을 위해 이용을 제한할 수 있다.
  • 원격평생교육원은 본 조의 이용제한 범위 내에서 제한의 조건 및 세부내용은 이용제한정책 및 개별 서비스상의 운영정책에서 정하는 바에 의한다.
  • 본 조에 따라 서비스 이용을 제한하거나 계약을 해지하는 경우에는 원격평생교육원은 제9조[회원에 대한 통지]에 따라 통지한다.
  • 회원은 본 조에 따른 이용제한 등에 대해 원격평생교육원이 정한 절차에 따라 이의신청을 할 수 있다. 이 때 이의가 정당하다고 원격평생교육원이 인정하는 경우 원격평생교육원은 즉시 서비스의 이용을 재개한다.
  •  

제25 조 (손해배상)

  • 원격평생교육원 또는 회원은 이 약관을 위반하여 상대방에게 손해를 입힌 경우에는 그 손해를 배상할 책임이 있다. 다만, 고의 또는 과실이 없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하다.
  • 원격평생교육원이 개별서비스 제공자와 제휴계약을 맺고 회원에게 개별 서비스를 제공하는 경우에 회원이 이 개별서비스 이용약관에 동의를 한 뒤 개별서비스 제공자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해 회원에게 손해가 발생하는 경우에 그 손해에 대해서는 개별서비스 제공자가 책임을 부담한다.
  •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불법행위나 이 약관을 위반행위를 한 회원으로 말미암아 원격평생교육원이 제3자로부터 손해배상 청구 또는 각종 이의제기를 받는다면 해당 회원은 자신의 책임과 비용으로 원격평생교육원을 면책시켜야 하며, 원격평생교육원이 면책되지 못한 경우 회원은 그로 인하여 원격평생교육원에 발생한 손해를 배상하여야 한다.
  •  

제 26 조 (책임제한)

  • 원격평생교육원은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거나 제공이 지연된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된다.
  • 원격평생교육원은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발생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는다.
  • 원격평생교육원은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교체, 정기점검, 공사 등 기타 이에 준하는 사유로 발생한 손해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는다. 다만, 원격평생교육원의 고의 또는 중과실에 의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하다.
  • 원격평생교육원은 회원이 서비스와 관련하여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의 내용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는다.
  • 원격평생교육원은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이익을 얻지 못하거나 상실한 것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않는다.
  • 원격평생교육원은 회원 간 또는 회원과 제3자 상호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하여 거래 등을 한 경우에는 책임이 면제된다.
  • 회원이 모바일 기기의 변경, 모바일 기기의 번호 변경, 운영체제 버전의 변경, 해외 로밍, 통신사 변경 등으로 인해 서비스 전부나 일부의 기능을 이용할 수 없는 경우 원격평생교육원은 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는다. 다만, 원격평생교육원의 고의 또는 중과실에 의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하다.
  • 원격평생교육원은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관련법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책임을 지지 않는다.
  •  

제 27 조 (준거법 및 재판관할)

  • 원격평생교육원과 회원 간 제기된 소송은 대한민국법을 준거법으로 한다.
  • 원격평생교육원과 회원 간 발생한 분쟁에 관한 소송은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제소한다. 단, 해외에 주소나 거소가 있는 회원의 경우에는 원격평생교육원 본사의 소재지에 위치한 법원을 관할 법원으로 한다.
  •  

제 28 조 (약관 외 준칙)

이 약관 및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또는 ‘개인정보 보호법’ 등 관계 법령에 의하며, 법에 명시되지 않은 사안에 대해서는 상관례에 따른다.

 

제 29 조 (양도금지)

회원과 원격평생교육원은 이 약관상의 지위 또는 권리의무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3자에게 양도, 위임하거나 담보제공 등의 목적으로 처분할 수 없다.

 

제 30 조 (제3사업자)

  • 원격평생교육원은 서비스의 원활한 제공 및 서비스 관련 정보제공 등을 목적으로 서비스 내에서 외부 제3사업자가 운영하는 웹사이트 등을 회원에게 연결(이하 “연결 웹사이트”)할 수 있다.
  • 연결 웹사이트 등에서의 행위 및 개인정보처리는 당해 제3사업자의 이용약관 및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따르며, 원격평생교육원은 연결 웹사이트 내의 제3사업자 또는 회원의 행위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는다.

 

부칙 
①이 약관은 2023년 12월 01일부터 적용된다.

 

퀵배너

퀵배너이미지 퀵배너이미지 퀵배너이미지